본문 바로가기

정보

유니콘 Pro 8월 11일~8월 16일 까지 사전 판매 진행 중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니콘 Pro가 정식으로 출시하고 현재 사전 판매가 진행 중이라는 소식을 알려드리고 싶어서 글을 쓰게 됐습니다. 

평소에 유니콘을 자주 사용해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유니콘 자체도 성능이 훌륭하고 너무 유용하게 쓰고 계신 분들이 많다고 알고 있습니다. 구글 Play 스토어에서는 유니콘이 무려 생산성 부문 인기 유료 1위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저 또한 유니콘을 구매하여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사람이라서 유니콘에 대한 성능은 이미 잘 알고 있는 상태인데 이렇게 잘 사용하고 있는 유니콘이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왔다니 너무 기쁘네요. 

유니콘 Pro 사전 판매를 통해 할인된 가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봅시다~ 아래의 사진이 바로 유니콘 Pro 사전 판매로 할인된 가격을 나타내는 사진인데요~ 이번 유니콘 Pro는 사전 판매 기념으로 20% 할인을 제공해주고 있답니다. 유니콘 Pro를 구매하시려는 분들께서는 지금 구매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유니콘 Pro 사전 판매가격과 판매날짜

유니콘 Pro월간 이용권, 연간 이용권, 평생 이용권 이렇게 3가지 형태의 이용권으로 판매하고 있어서 본인이 원하는 이용권의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그중에서 저는 평생 이용권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기기 3대를 등록하여 평생 사용할 수 있는 개인 평생 이용권의 경우 19,800원>>15,8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기기 9대를 등록하여 평생 사용할 수 있는 가족 평생 이용권의 경우 59,400원>>31,800원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특히 가족 이용권은 기존의 20% 할인 판매에서 추가적으로 더 할인을 해주고 있어서 무려 46%의 할인을 받고 구매할 수 있어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유니콘 Pro의 사전 판매 기간은 8월 11일 목요일 오후 2시~ 8월 16일 화요일 오후 2시까지 입니다. 이 글의 시점으로 보면 당장 내일 오후 2시가 되면 사전 판매가 끝나네요. 유니콘 Pro를 구매하시려는 분들께서는 판매 종료 날짜 잘 기억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혹시 유니콘 Pro를 구매하시고 싶은 분들이 계실지도 모르니 유니콘 Pro를 구매할 수 있는 링크도 올려드리겠습니다
아래에 제가 올려드린 링크에 들어가시면 유니콘 Pro를 구매하실 수 있으니 구매하시고 싶은 분께서는 저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면 됩니다~~
https://getunicorn.app/ko/purchase

 

구매 - 유니콘

모든 제품에 대한 합리적인 가격. 필요한 플랫폼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니콘을 만나보세요. (아이폰, 윈도우, 맥은 추후에 지원할 예정입니다.)

getunicorn.app

여담이지만 저는 여태까지 PC에서 별도로 AdGuard를 사용하지 않아서 이번에 출시한 유니콘 Pro가 너무 반갑네요.
제가 AdGuard를 사용하려고 했지만 결정적으로 사용을 안 하게 된 이유는 바로 AdGuard가 외국에서 개발한 거라서 문제가 있을 경우 영어로 개발자에게 문의를 해야 하는 등 불편함이 생길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컸답니다 그러다보니 이번에 유니콘 Pro가 출시해서 유난히 더 반갑게 느껴지더라고요~                 

 게다가 저는 여태까지 AdGuard를 사용하지 않아서 PC를 사용하다 보면 나타나는 광고의 불편함을 꾹 참고 PC를 사용해왔기 때문에 AdGuard와 같은 광고 차단이 필요했는데 이번에 유니콘 Pro가 나와서 저는 가족 평생 이용권을 결제할 예정입니다. 안그래도 AdGuard가 필요했는데 한국 사이트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헬프센터와 커뮤니티를 통해 개발자분들과 소통 및 피드백이 용이한 점Mac아이폰지원 예정이라는 점이 있기 때문에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AdGuard가 없으신 분들께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유니콘 Pro를 구매해도 후회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유니콘 Pro의 기능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왜 유니콘 Pro가 국산 AdGuard라고 불리는지 모르시는 분들도 있기 때문에 유니콘 Pro의 기능에 대해서도 짧게 언급해보려고 합니다. 아래의 사진에 보이는 것들이 바로 기존의 유니콘과는 다르게 이번에 출시한 유니콘 Pro의 새로운 기능입니다. 기존의 유니콘은 삼성 브라우저에서만 사용이 가능했는데 이번 유니콘 Pro는 무려 다양한 브라우저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거기에 광고 차단HTTPS 차단 우회개인 정보 보호까지 해주는게 바로 이번에 출시한 유니콘 Pro입니다. 

유니콘 Pro의 새로운 기능

마지막으로 제가 생각하는 유니콘 Pro의 장점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첫째: 국내에서 개발하여 안심할 수 있다.
둘째: 한국 사이트에 최적화되어 있다.
셋째: 헬프센터를 통해 문제가 생겨도 개발자에게 문의 및 오류 보고가 용이하다.
넷째: 저렴한 가격에 이용이 가능하다.
다섯째: 이용권 하나를 구입하면 아직은 미지원이나 Mac과 아이폰에서도 사용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저는 이런 장점이 있기 때문에 AdGuard보다 유니콘 Pro가 더 좋다고 생각되네요.

이상으로 유니콘 Pro의 사전 판매 소식을 알려드려봤습니다~ 마지막으로 코로나 확진자가 다시 많이 나오고 있는데 다들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면서 행복하시고  하시는 일 잘 풀리셨으면 좋겠습니다~ 부족한 글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